TADT 광고마케터 적성검사(form S)

테스트코리아 광고마케터 적성검사(TESTKOREA Computer Scoring Advertising Marketer Aptitude Test,TADT)는 광고마케팅분야에서 활동하는 홍보전문가인 광고마케터로서의 적성이 어느정도인지를 측정,진단하기위한 자기평가식 검사이다. 광고 마케팅분야란 광고물을 기획,제작하는 일을 하는 분야를 의미한다. 본 검사를 통해 광고마케터로서의 적성의 정도를 표본그룹과 객관적으로 비교해볼 수 있다. 본 검사는 만 16세이상부터 모든 연령층의 성인이 이용할 수 있다.


  • 검사제목(TI) : 광고마케터 적성검사(TADT)
  • 검사개발(OD) : 심리분석연구소, KPTC R&D
  • 검사등록(ISBN) : 979-11-5719-030-0
  • 검사목적(EO) : 광고마케팅분야 적성의 측정,진단
  • 검사문항(NOI) : 33가지의 텍스트문항(단일척도)
  • 개발년도(DY) : 2006년, 2007년, 2014년, 2015년
  • 제한시간(AT) : 시간제한없음(소요시간 약 10~15분)
  • 적용연령(AR) : 만16세이상~성인
  • 이용요금(TP) : 5,500 크레딧(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