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그인이 안된다면 로그아웃을 하지 않은채 재접속했기때문일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창을 모두 닫은후 새로 열기를해보세요.

  2. 테스트코리아는 모바일,테블릿,노트북,PC등 다양한 IT기기에서 이용가능하며 웹표준인 구글크롬에서 안정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IE)사용시에는 11버전이상에서 안정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3. 테스트코리아는 이용자보호를위해 ID찾기와 비밀번호찾기 기능이 없습니다. ID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했다면, 가입시 e메일로 도움센터(help@testkorea.co.kr)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24시간내 확인후 처리되어집니다.

  1. 심리자문을 비롯, 전문적인 문의가 있다면, 도움센터 (help@testkorea.co.kr)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2. 모든 문의는 기록보관되어지는 이메일로 이루어지며,세심한 검토후 24시간내 확인과 답장이 이루어집니다.

  1. TPCC,TES지원에대한 세부적인 문의는 도움센터(help@testkorea.co.kr)로 문의해주세요.

  2. TPCC,TES 지원시, 최소 석사이상이어야 지원가능하며 해외 학위인 경우 학위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testkorea

tes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