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그인이 안될경우, 로그아웃을 하지 않은채 재접속한 경우로서 창을 모두 닫은후 새로 열기를 하면 됩니다.

  2. 테스트코리아는 스마트폰, 테블릿, 노트북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가능합니다.

  3. 웹표준인 구글크롬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이용가능하며, 파이어폭스, 익스플로러(IE)등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IE)는 최소 IE11이상에서 안정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IE10 이하버전은 상위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1. 테스트코리아는 이용자보호를위해 ID와 비밀번호찾기 기능이 없습니다.

  2. ID 또는 비밀번호 분실시에는 가입시 e메일로 고객지원센터(help@testkorea.co.kr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최대 24시간내 처리되어집니다.